티스토리 뷰

 

요즘 카페에 가보면 생각보다 많은 분이 일회용 컵이 아닌 텀블러에 음료를 받아 드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는 텀블러를 선물 받아 자주 애용하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다들 텀블러 하면 아마 스타벅스가 떠오르실 텐데 막상 가면 너무 많은 종류가 있어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되실 겁니다.

 

스탠리 회사와 협업하여 스타벅스에 출시된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가장 인기가 있는 텀블러 BSET 3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스타벅스 텀블러
대표배너

목차

  •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①
  •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②
  •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③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 많고 많은 스타벅스 텀블러 중에 스탠리 시리즈를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스탠리 회사 때문입니다.

 

스탠리는 미국에서 야외·여행 용품을 생산하는 회사이며 뛰어난 보온·보냉 텀블러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러한 회사와 디자인, 상품성 등이 최고인 스타벅스를 만나 최상의 텀블러가 나왔기 때문에 추천해 드립니다.

 

디자인은 물론 완벽한 밀폐, 보온·보냉, 마감처리 등 세심하게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오히려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한 번에 알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텀블러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도 아주 괜찮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1

📌 스타벅스 DT 스탠리 스트로 텀블러 (가격/상세 정보)

 

- 다양한 색감과 스트로가 있어 가장 판매율이 높은 스타벅스 DT 스탠리 스트로 텀블러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질리지 않고 591ml라는 벤티 급 용량과 하단이 굴곡져 있어 차량용 홀더에도 잘 들어가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 정품 가격 : 39,000원 + 무료 음료 쿠폰
  • 온라인 또는 오픈마켓 구매 : 16,000원 ~ 1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 집 근처 매장이나 스타벅스 몰에서는 구하기 힘들어 온라인 구매를 많이 하실 겁니다. 

 

네이버 쇼핑몰, 쿠팡, 11번가 등 제가 직접 찾아본 결과 네이버 쇼핑몰이나 쿠팡에서 구매를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 구매 시 스타벅스 보증서가 있는지 등 확인하여 정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한 줄 평가 : 역시 스탠리 / 보온·보냉이 뛰어나 음료가 유지된다. / 용량이 커서 좋다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스타벅스 텀블러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2

📌 스타벅스 DT 스탠리 그린·크림 켄처 텀블러 (가격/상세 정보)

- 스탠리 스트로 텀블러의 번외 시리즈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색인 그린·크림으로 출시!

 

많은 분이 생각보다 스타벅스 텀블러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인 그린 색상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아주 심플하고 깔끔한 컬러로 나와 저도 구매한 제품입니다.

 

당연히 스트로가 포함되어 있고, 스탠리와 콜라보한 제품이라 스트로 없이 제품 위 리드(뚜껑)로 제작, 똑같이 591ml 벤티 급 용량과 확실한 밀폐식 용기,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족스러운 제품

 

DT 스탠리 제품을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꼭 그린 색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너무 이뻐요)

 

  • 정품 가격 : 39,000원 + 무료 음료 쿠폰
  • 온라인 또는 오픈마켓 구매 : 16,000원 ~ 25,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 제품이 있어 구매하시는 분이라면 신한카드 등 텀블러 할인 제휴를 하는 것이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휴 카드 링크는 글 맨 하단부에 달아두겠습니다)

 

온라인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네이버 쇼핑몰이 가장 저렴하지만 가품이 있어서 잘 보시고 스타벅스 제품 보증서가 동참 되는지 확인하시고 그런 고민하기 싫으신 분은 쿠팡에서 2만대 이상 제품을 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 한 줄 평가 : 색감이 너무 이쁘다 / 스타벅스 코어 상품이라 매장에서 구매 확률이 높다.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스타벅스 텀블러스타벅스 텀블러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3

📌 스타벅스 SS 그린·골드 스탠리 아이슬란드 텀블러 (가격/상세 정보)

- 사이즈 큰 텀블러, 스트로는 필요 없다! 작고 깔끔하게 나온 스탠리 아이슬란드 텀블러

 

위 3개 제품 중 제가 가장 추천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보통 스타벅스에서 그란데 사이즈 이상을 시켜 먹을 일이 잘 없거나, 차량에서 텀블러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트로가 없는 제품이며 뚜껑에 리드 슬라이드가 있어 간편합니다. 제품 용량은 473ml로 그란데 사이즈이며, 특히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적당한 사이즈 덕분에 그립감이 아주 좋아 자주 들고 다니시는 분께는 강력히 추천합니다.

 

  • 정품 가격 : 37,000원 + 무료 음료 쿠폰
  • 온라인 또는 오픈마켓 구매 : 20,000원 ~ 30,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조금 더 가격이 나가는 2만원~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더 작고, 스트로가 없는데 더 비싼 건 왜?)

검색 해본 결과 쿠팡보다는 네이버 쇼핑몰이 더 저렴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한 줄 평가 : 3개 제품 중 가장 추천 / 적당한 사이즈와 디자인, 색감 때문에 들고 다니기에도 좋다.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최저가 바로가기 링크

 

스타벅스 텀블러스타벅스 텀블러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


마지막으로

- 생각보다 스타벅스 텀블러 제품은 정품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 매장에서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 목록을 정리한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추천해 드린 제품들 고민해 보시고 만족스러운 구매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스타벅스 할인 제휴 카드 보러가기

https://www.starbucks.co.kr/util/partnership_card.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스타벅스 텀블러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러